'라이언킹' 이동국,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선임
'라이언킹' 이동국,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선임
노조에 대한 회계 투명성의 강화는 신뢰 형성을 통한 노동자와 노조의 권익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필요하다.
그런데 여기서 전제는 40년 동안 국민연금에 가입할 경우다.받는 금액도 52만원이다.
은퇴하되 완전히 은퇴하지 못하고 10~15년을 더 일하는 것이다.우리나라는 주된 직장에서 퇴직은 빠르지만 최종 은퇴는 70대 초반으로 어느 나라보다도 늦다.개인의 연금소득에 2를 곱하는 효과는 크다.
재취업 시장 체계화 등이 이루어져야 한다.노후도 자연스레 준비된다.
대학 진학에서 취업까지 기간에도 재수·휴학·군 복무·취업 준비 등이 있다.
노후 준비의 기반은 무엇일까.여기에 전세 수요의 월세 전환이 가속화하면 월세가 가파르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이날 부동산원이 발표한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 서울 전셋값은 0.대통령실 서민 주거안정 저해 크게보기뉴스1정부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적용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시키려던 계획을 백지화했다.
금융당국은 2015년 DSR을 도입한 이후 비율 조정을 통해 대출 규제를 강화해 왔지만 전세대출만은 예외였다.박용진 당직-수상 0점… 친명은 윤리 만점 수준‘강제징용 제3자 변제안 발표 1년…한일 청구권협정 수혜기업들 기부 계획 無최강욱·윤미향 담당 변호사도 민주 ‘하위20% 평가위원 구독 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